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스페인의 두번째로 큰 도시인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여행자들에게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관광지로서 독특한 문화와 역사, 놀라운 건축물의 조화로 여행자들에게 손짓하는 매혹적인 여행지입니다. 이베리아 반도의 북동쪽 해안을 따라 자리잡고 있는 이 상징적인 도시는 매혹적인 해변에서부터 안토니 가우디의 대표적인 작품에 이르기까지 다른 유럽의 도시와는 구별되는 특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.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바르셀로나의 중심부를 파헤치며 여행자들이 꼭 가봐야 할 장소라 할 수 있는 보물들을 찾아보겠습니다.

 

1. 역사적인 도시, 바르셀로나

스페인의 바르셀로나는 거리와 건물들에서 명백히 풍부한 역사를 자랑합니다. Gothic Quarter 또는 바리 고딕(Barri Gòtic)은 중세 건축, 좁은 골목길, 숨겨진 광장의 보고입니다. 이 역사적인 지역을 거닐다 보면 고딕 건축의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상징적인 바르셀로나 대성당이 있습니다. 바르셀로나의 옛 뿌리를 상기시켜주는 바르셀로나 역사박물관(MUHBA)을 방문해 역사에 흠뻑 빠져보시기 바랍니다. 바르셀로나의 옛 뿌리를 상기시켜주는 도시 거리 아래 로마 유적을 탐험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.

 

2. 안토니 가우디의 예술적 경이로움

바르셀로나는 안토니 가우디의 건축적인 탁월함 그 자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. 독특하고 초현실적인 디자인이 있는 성당인 유명한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방문해보세요. 또 다른 걸작인 구엘 공원은 다채로운 모자이크와 뒤틀린 길로 가우디의 기발한 창조성을 보여줍니다. 카사 바틀로와 라 페드레라는 어느 하나를 고를 수 없을 정도로 모두 매혹적이어서 방문객들은 가우디의 예술성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. 이 놀라운 건물들 뒤에 숨겨진 흥미로운 이야기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서는 꼭 가이드 투어를 하시기를 추천합니다.

 

3. 바르셀로나의 음식

맛있는 음식을 맛보지 않고서는 바르셀로나를 완벽하게 경험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. 신선한 농산물, 해산물,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식품 시장인 Mercat de Sant Josep de la Boqueria를 경험해 보세요. 현지 주점과 레스토랑에서 정통 스페인 타파를 시식해 보기를 추천합니다. 바르셀로나와 지중해가 가까워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기 떄문에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. 고소한 쌀 요리인 전통 파에야를 먹어보고, 도시의 활기찬 밤 문화를 즐기면서 샹그리아를 마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.

 

4. 바르셀로나의 해변

바르셀로나의 지중해 해안선은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들 중 하나입니다. 바르셀로네타 해변은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. 황금 모래와 수정처럼 맑은 물이 있어 일광욕, 수영 또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. 바닷가에서 평화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보가텔 해변이나 오카타 해변으로 가보세요. 해변 산책로에는 카페, 바, 레스토랑 등이 줄지어 있어 상쾌한 음료나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 좋습니다.

 

5. 밤의 바르셀로나 : 번창하는 밤 문화

해가 지면서 바르셀로나는 절대 잠들지 않는 도시로 변신합니다. 그 도시의 밤 문화는 매우 매혹적이며, 수많은 바, 클럽, 라이브 음악 공연장이 있습니다. 파세이그 데 그라치아와 엘 라발은 바 홉핑으로 인기 있는 지역이고, 포블 에스파뇰은 스페인의 다양한 밤 문화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. 라이브 음악을 좋아한다면 시내 최고의 콘서트를 볼 수 있는 상징적인 살라 아폴로를 방문하세요. 좁은 거리와 숨겨진 보석이 있는 고딕 쿼터는 더 친밀하고 전통적인 밤 문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.

 

스페인의 바르셀로나는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도시가 될 것입니다. 이곳의 역사적인 매력, 건축적인 경이로움, 미식가적인 즐거움, 아름다운 해변, 그리고 활기찬 밤 문화는 모든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보장합니다. 그러니 짐을 싸서 바르셀로나의 마법에 빠질 준비를 해보세요. 당신만의 모험이 카탈루냐의 중심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반응형